오전 10:55 DFW에서 뉴욕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8시에 게스트하우스 호스트 차를 타고 집을 나왔다.  Boarding Time이 10:25, 21게이트 인데, Salt Lake City 운행만 하고 New York - LGA는 나오지 않았다. 35...

Episode 1. NY

오전 10:55 DFW에서 뉴욕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8시에 게스트하우스 호스트 차를 타고 집을 나왔다. Boarding Time이 10:25, 21게이트 인데, Salt Lake City 운행만 하고 New York - LGA는 나오지 않았다. 35분 까지 기다려보기로 하였지만, 결과는 똑같았다.
그래서 이곳 저곳을 누비며 New York - LGA를 찾아보았지만, 해결되지 않아서 무작정 아무 게이트에 앉아있는 직원에게 I need your help. My gate has been changed!이러자 키보드를 뚜딱뚜딱 그러더니 쿨하게 ~ Gate 34 !
확실히 방송으로 게이트에 관련된 것을 말했을텐데, 나는 전혀 듣지 못했다.DFW에서 한국인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고, 내가 본 아시안인은 1~2명 정도였다.
머 어찌어찌해서 LGA에 도착하여 미리 예약한 한인택시를 타고 퀸즈 숙소로 이동 
근처 마트에서 우유와 생필품을 사고, 하루 끝.




0 개의 댓글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