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녁부터 잘 되던 무선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다. 네트워크 진단을 해보니 무선 어댑터 또는 액세스 지점 문제라고 뜬다. 조금 신기한것은 같은 네트워크인데도 스마트폰에서는 연결에는 문제가 없다. 이점을 볼 때 공유기 ...

무선 어댑터 또는 액세스 지점 문제 해결방법



저녁부터 잘 되던 무선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다.
네트워크 진단을 해보니 무선 어댑터 또는 액세스 지점 문제라고 뜬다.
조금 신기한것은 같은 네트워크인데도 스마트폰에서는 연결에는 문제가 없다.





이점을 볼 때 공유기 자체의 문제는 아니며, 컴퓨터 문제임에 틀림이 없다.
장치관리자 - 해당 와이파이 드라이버 - 전원관리
"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수 있음"
이 체크되어 있다.
체크를 해제하면 어느정도 해결할수 있는 것 같다.

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관련 드라이버는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.


9 개의 댓글:

와 이거네요 드디어 알았어요 감사합니당

해결되서 저도 기쁩니다.

as 가기전에 마지막으로 혼자 해결해보려고 이것저것 다 시도해봤는데 이 글 보고 재부팅 후 해결완료! 정말 감사드립니다^^

도움이 되셔서 다행입니다!

저는 왜 안될까요ㅜㅜ

저는 왜 안될까요ㅜㅜ

오 대박. 진짜 되네여 감사합니다^^

컴퓨터 오래 켜 놓으면 이런 현상이 생기는거죠. 저도 컴퓨터 오래 켜놓는편이라... 이 방식으로 하니까 해결이 되었네요. 감사합니다^^

와이파이 연결 안돼서 너무 답답했는데 해결 됐네요~
정말 감사합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