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통신을 전공으로 하였지만, 영어로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. 몇 마디를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, 그 후부터는 줄줄 말을 한다. 고교시절에도 컴퓨터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좋았지만 영어도 포기할 수 없었다. 줄곧 팝송을 들으며, 가사...

[Korea] 한국에서 영어 배우기 1

정보통신을 전공으로 하였지만, 영어로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.
몇 마디를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, 그 후부터는 줄줄 말을 한다. 고교시절에도 컴퓨터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좋았지만 영어도 포기할 수 없었다.

줄곧 팝송을 들으며, 가사를 외웠고, 노래방에 가서도 팝송만 불렀다.
나의 영어 사랑은 2013년 12월 22일 Jayson을 만나고 나서 더욱 더 커졌다. 그와의 만남이 나의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. 오늘부터 Jayson의 만남 이후의 이야기에 대해 블로그에 남기고자 포스트를 작성한다.


0 개의 댓글: